-
[힐링쉴드 에일리언웨어 m17 부착 후기] 나는 외관을 깨끗하게 쓰고 싶다.리뷰/전자기기 2020. 9. 28. 17:19
이전에 사 놓은 에일리언웨어 m17를 쓴지 거의 1년이 다 되어 가네요.
아직 1년은 되진 않았지만, 벌써 파손이 1번 되서 Dell Complete 케어를 받아서 고쳤습니다.
2020/04/11 - [리뷰/전자기기] - 델 - 에일리언웨어 m17 후기 [슬림형 게이밍 노트북 AlienWare m17]
델 - 에일리언웨어 m17 후기 [슬림형 게이밍 노트북 AlienWare m17]
이번에 살펴볼 전자제품은 델 에일리언웨어 m17 입니다. [Dell - AlienWare m17] 인 게이밍 노트북입니다!! 말이 좋아 게이밍 노트북이지, 저는 작업용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성능과 넓은 액�
masterworm.tistory.com
조금 더 소중하게 써보자 라는 의미로 외부 보호 필름을 구매를 했습니다!
겉 포장
구매는 힐링 쉴드에서 구매했으며, 대략 40,000원 정도 준 듯 합니다.
\ 크게도 오네요.
그런데 보다보니, 힐링 쉴드에서 Healing Service 라는 것이 있네요??
힐링쉴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중 동일한 상품으로 재구매시 50% 할인
힐링쉴드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중 다른 상품으로 구매시 30% 할인
좋은데요?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힐링쉴드란 회사를 처음 써본 계기가 아마 노트8 때 부터 썼습니다.
정확한 재단과 더불어 준수한 품질 때문에 힐링쉴드 제품만 써오고 있었습니다.
가격이 비싼편이지만 준수한 품질로 인해 실패해본 적이 없어서 힐링쉴드 제품으로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 프로, 갤럭시 워치, 노트20, 아이폰 등등 다양한 제품군에 여기 제품을 사용 중이죠.
물론! 가끔 다른 제품을 쓰기도 하지만, 무난하게 실패하지 않고 싶을 때는 힐링 쉴드 제품을 사용하면 실패하지 않았습니다. ㅋㅋ
그래도 이런 가격 프로모션을 하니 오히려 좋네요. 할인이 없는 것보다는 있는 것이 좋으니까요!
구성품
델 에일리언웨어 M17 외부 3종 세트로써, 상판, 하판 키보드 쪽에 3개의 필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래라면 같은 필름 2~3장 짜리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제품은 3개를 1장씩 주어서 괜찮네요.
다만 붙였을 때, 실패하면 재 도전할 기회가 없다는 점이 아쉽네요.
\\\ 기본 3장 상판 + 하판 + 키보드 쪽에 대한 필름과 설명서 그리고 붙이기 위한 도구가 추가되어 있습니다.
붙이기 위한 도구로는 먼지제거 스티커와 더스트 제거용 헝겉 그리고 밀대? 그리고 알콜 스왑이 있습니다.
저는 따로 알콜 스왑이 더 있었으니까 추가로 더 사용했습니다. 솔직히 1장은 부족하다고 생각합니다.
적어도 넉넉히 3장은 있었으면 합니다.
붙여보니...
다 붙였습니다. 나름 대충 보기에는 잘 붙여진듯 하지만....
처음 붙여봐서 한 쪽을 실패했습니다.
처음 붙일 때, 위치 선정 잘못해서 삐져나와버렸습니다...
(나중에 한 개 더 사서 붙여야죠...ㅠㅠ)
상판 붙이는 팁은
이 라인에 최대한 가깝게 붙이셔야 안 안 삐져나갑니다.
생각보다 역시 힐링쉴드가 재단이 잘되어 있어서 타이트합니다.
위에 빨간색 라인에 딱 맞춰서 기본 라인을 잡으면 실패없이 붙일 수 있습니다!
필림의 재질 느낌은 이렇습니다. 원래 마그네슘 합금으로 되어 있어서 메탈릭한 느낌이 들지만 붙여놓으니 더욱 메탈릭한 느낌이 살아나네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우주선에 쓰이는 재질 느낌이라 외계인 얼굴과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내부 모습 키보드 쪽 라인은 이렇게 붙일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판에서는 쿨러라인을 제외하고 나머지 부분에 대해 보호 필름을 붙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시리얼 넘버와 더불어 바코드라인이 있는 택이 붙어있는 곳은 따로 구분이 안되어 있어서 아쉽다는 점입니다. + 불빛이 나오는 우리 외계인 얼굴은 보호가 안되서 안타깝습니다...
(지금도 이미 스크래치가 많이 가 있다는..ㅠㅠ)물론 칼로 제댄하면 되지만... 완벽한 품질을 얻고 싶은 욕심이랄까요?
나머지는 전반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리뷰 > 전자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루 예티 마이크 사용 후기]복고풍의 아름다움을 담은 최강 스트리밍 마이크 Blue Yeti (0) 2020.12.09 [갤럭시 워치3 스트랩 구매 후기!] 다양한 스트랩이 있는데 무엇을 사야하나? (7) 2020.09.14 [갤럭시 워치3 실사용 후기] 나도 한번 써볼까 스마트워치 (0) 2020.09.08 이번엔 어떤 새로움이? 버즈 라이브 후기 [갤럭시 버즈 라이브] (0) 2020.08.29 양면스캐너의 자존심 후지쯔 ScanSnap ix-1500 [스캔스냅 ix1500 리뷰] (8) 2020.08.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