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버랜드 바베큐 (레드 앤 그릴) 메뉴와 후기!
    리뷰/여행 리뷰 2020. 10. 3. 02:15

    제가 너무나도 사랑하는 에버랜드!

    이번에는 할로윈과 더불어 바베큐를 먹을 수 있도록 이벤트 중이랍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지는 때인 봄과 가을마다 돌아오는 행사죠!

    바베큐 향기가 물씬 나는 장미원에서 즐거운 추억을 잔뜩 만들 수 있답니다.

     

     

     

    Red & Grill으로 시작합니다! 

    아이들은 물론이고 아빠들도 사랑할 수 있는 다양한 음료! (역시 맥주겟죠?) 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레드 앤드 그릴 메뉴판!
    레드 앤드 그릴 메뉴판!

    에버랜드에서 나눠주는 책자를 스캔했습니다. 

     

     

    조금 더 큰 메뉴로 보여드리자면

     

     

     

    여러 가지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다양한 메뉴를 한꺼번에 야외에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죠!

    그리고 맥주까지 준다니 금상첨화 아니겠나요?

     

    여기서 하나의 팁!

    * 메인 메뉴는 한 개만 시키시고 나머진 사이드를 통해서 채워도 충분합니다. 

    만약에 식사를 해결하시려면 컵밥 계열이 식사해결하기에 엄청 좋습니다.

     

    * 추가로 밥류는 더 달라고 하면 더 주니, 많이 드시는 분들은 더 달라고 요청해보세요!

    고기류는 정량배식이라 어쩔 수 없지만, 밥류는 가능합니다.

    (소스도 가능할거예요~ 솔직히 애들은 소스에다가 밥 슥슥 비벼주면 더 잘먹더라구요!)

     

     


    무엇을 시켯는고!

     

    저희는 호주식 BBQ에서 카타츄타 스테이크 20,000원 + 미국식 BBQ에서 BBQ 폭립 10,000원 + 

    동남아식 BBQ에서 동남아식 닭꼬치 5,000원 와 코코넛 새우튀김 50,00원 을 시켰습니다!

    * 거기에 추가로 논알콜 에딩거 맥주를 시켰죠잉! 운전 해야해서 논알콜로 마음을 달랬습니다.ㅋㅋ

     

    동남아식 닭꼬치, 비비큐 폭립, 코코넛 새우튀김

     

    * 이 세 가지 모두 마음에 들었습니다. 닭꼬치는 생각보다 고기도 크고 양념도 맛있다고 느꼈지만,

    조금만 더 바싹 익혀주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네요.

    * 코코넛 새우튀김은 작긴 하지만 맥주안주로 안성맞춤입니다. 딱이예요! 뿌려준 코코넛 튀김가루? 도 아주 바삭바삭하니 맛있엇어요. 입안에서 계속 바삭거리니 좋더군요. 닭꼬치 소스에 뿌려서 맥주 안주습니다.

    *폭립은 우리가 아는 그 맛^^;; 허나 저는 감자튀김이 너무 좋았습니다. 감자맛 그대로 잘 느껴지는 미국식 감자튀김이라 허겁지겁 먹었네요.

     

    호주식 스테이크에서 카타츄타 스테이크!

     

    * 솔직히 메인은 생각보다 별로였습니다. 고기 맛이 엄청 좋다는 아니엇고 그냥 저냥이었습니다.

    빵은 배 채우기 좋은데, 아내는 빵이 엄청 맛잇다고 하네요. 빵 반으로 갈라서 고기랑 야채랑 싸서 샌드위치 해먹으면 최곱니다. 

     

    * 소스는 생각보다 고퀄입니다. 데미그라스 소스로서 와인을 졸여서 만들어서 그런지 와인향이 나요! 

    (아내 말로는 한약맛이 난다고 하는데, 와인 졸여 만들어서 그렇습니다.ㅋㅋㅋ)

     

    * 마늘은 제가 좋아해서 마늘 더 달라고 하니 많이 준거예요!

     

     

     

    마지막 맥주는 알콜프리 맥주 에딩거입니다. 

    카스나 하이트 논알콜 맥주를 먹었는데, 다른 논알콜 맥주에서는 솔직히, 토마토 맛이 나서 안좋아하지만, 이 맥주는 그런 맛이 안나서 좋더군요. 대신에 완전한 논알콜은 아니고 조금 들어있는 맥주입니다. 

    밀 맛이 제대로 나서 분위기 내기 좋습니다!

     

     깨알같은 입구 ㅋㅋㅋ

     

    저녁에는 이런 아름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저녁까지도 운영하기 때문에 앉아서 찬찬히 주변 경관을 둘러보시며 드시면 됩니다. 

    * 노을이 이뻐요


    올해 봄에도 비슷한걸 열었었습니다. 

     

    그 때는 이렇게 식사를 했었죠. 

    컵밥이 생각보다 어른들 입맛에 딱 좋습니다. 

    소화 잘되고 가성비 갑이라 생각합니다. 나머지는 맥주 안주로 드시기 좋아요~

    컵밥으로 배 채우시고, 나머진 안주하세요! (그래야 가성비 갑)

    애들은 배부터 채워놔야 음미한다!ㅋㅋㅋ

     

     


    + 추가 개인적인 의견

    솔직히, 어른들이 필요한 밥으로 끼니를 떼우려면 가장 갑은! (실내에서 먹을 경우)

     

    매직타임 레스토랑에서 돼지고기 김치찌개 반상!! 뜨근한 김치찌개와 함께 식사를 드실 수 있습니다. 

    아이에게는 순등심돈가스 세트^^

     

     

    사진에서는 작아보이죠? 실제로 시키면 생각보다 커요 ㅋㅋ

    여기에 밥 추가가 제일 좋을 수도 있습니다^^ 

     

     

    매직타임 레스토랑 위치는

    이곳에 있습니다. (여기 사파리 가는 길에 있어요~) 

    혹은 티 익스프레스 타러 가는 길에 있습니다.

     

    좋은 정보를 얻으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세요~

    이 블로그를 유지하는데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

     

     


    * 추가 2020.10.05

    한번 더 갔습니다 ㅋㅋ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을 위한 실물 사진들! (만들어놓고 디피해두었더라구요.)

     

    위의 본문에서도 언급했듯이 메인은 가성비가 떨어지는 관계로

    이번에는 서브메뉴들로 메뉴를 채워주었습니다. 

     


    이번에 또 가서 먹은것들!

    이번에는 닭꼬치 + 핫도그 + 햄버거 + (메인)차이나 플레이트 + 새우꼬치 를 즐겼습니다.

     

    양꼬치

    메인요리인 차이나 플레이트는 3가지의 고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양꼬치 + 닭고기 + 립인데 튀긴 립)

    양배추 샐러드와 소스는 유자 소스 (왜 2개냐구요? 야채 더 달라고 했더니 야채 풍성하게 주시고 소스 하나 

    덤으로 주셨습니다. - 더 달라고 하면 더 줍니다^^)

     

    양꼬치는 양 냄새가 물씬 나는 맛인데, 역시 양꼬치집에서 구워먹는 정도는 아닙니다. 

    기름기가 쭈욱 나와야 하는데, 여기는 기름을 사이사이에 끼워넣지 않았습니다. 

    순수한 살고기죠! 좋긴 하지만 고소한 양기름이 아쉽네요.

    저는 닭고기가 더 좋았습니다. 

     

     

    핫도그
    소시지입니다. 손가락아니예요.

    핫도그인데, 사실 코스트코 핫도그가 생각났습니다. (역시 핫도그는 코스트코...)

    소시지는 육즙이 풍부한 소시지예요. 먹는 순간 쭈욱! 하고 맛있는 육즙을 폭발시켜 줍니다.

    다만, 날이 추워서 그런지 금방 식어서 아쉬웠습니다.

     

     

    수제버거! 아보카도!

    에버랜드 레드 앤 그릴은 재료는 아낌없이 쓰는듯 합니다.

    햄버거 패티가 리얼 소고기입니다. 웬디스 버거가 생각날 정도의 고기 식감을 갖고 있습니다.

     

    제가 너무 씨게 압축해서 글허지 풍성합니다. 

    소스가 좀 적게 발려있었어요... 소스가 촉촉히 발린 부분은 완전 맛있는데, 적은 부분은

    퍽퍽해서 먹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래도 굉장히 맛있는 버거라서 좋았습니다. (특히 고기는 작살납니다.)

    * 나초 소스 맛있는데 부족합니다. 더 달라고 해야해요... (그럼 줘요 ㅋㅋ)

     

    * 닭꼬치는 제가 지난번에 다먹어버렸다고 하나 더 시켰습니다 ^^;;

    * 새우 꼬치는 드시지 마세요. 정말 좋아하면 추천, 하지만 저는 비추 ㅋㅋ

     


     

    요즘은 주황색 꽃이 펴서 이쁜 하늘과 잘 어울린답니다.

    댓글

Designed by Master_Worm.